이 중요한 충고를 통해 살을 빼는 데 전념하십시오!

2020. 6. 4. 08:49카테고리 없음


이 중요한 충고를 통해 살을 빼는 데 전념하십시오!



상품이나 사람들이 기적을 약속하거나 하룻밤 사이에 결과를 약속하는 것을 볼 때, 그들의 주장을 경솔하게 받아들여라.


여러분은 이미 체중 감량에 대한 기적적인 치료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추가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잘 먹고 운동하는 것이다.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살을 빼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한가하게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은 것들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할 수 있다.


TV를 끄고 바깥에 나가고 최선의 결과를 위해 활동적이 되도록 해 보세요.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체중 감량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하루에 적어도 30분 이상 운동을 해야 한다.


당신은 춤, 볼링, 골프와 같이 당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제공하는 지역 단체에 가입해 볼 수 있다.


몸매를 가꾸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될 것이다.


종종 이 사람들은 당신이 목표에 도달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의 저칼로리 버전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살을 빼는 것을 돕는다.


많은 사람들이 특정 음식을 먹고 싶어하거나 항상 배가 고파서 다이어트를 포기한다.


그 대신 칼로리가 낮은 좋아하는 음식의 버전을 먹어야 여전히 좋아하는 것을 먹을 수 있고 동시에 살을 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무게를 효과적으로 조절하기 위해 최소한의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굶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지 않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굶는 실수를 저지르는 반면, 그것이 그들이 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가정한다.


실제로 신진대사를 떨어뜨리고, 굶지 않도록 지방이 몸에 저장되도록 할 것이다.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으면 나중에 폭식을 하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나쁜 습관을 영구히 대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몸에 꼭 맞는 옷만 입는 것이다.


헐렁한 옷이 가장 편한 길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체중 문제를 무시할 수 있게 해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좀 더 형태에 맞는 옷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왜 살을 빼고 싶은지에 대해 계속 알게 될 것이다.




살을 빼기 위해 식단에 통째로 음식과 곡물을 넣으세요.


당신은 영양사와 어떤 종류의 전곡류를 선택해야 하는지 아니면 스스로 연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라벨에 풍부하거나 정제된 문구가 표시된 식품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전곡류를 살 때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그것은 더욱 간단해진다.




살을 뺄 때는 스트레스를 잘 다스리도록 하라.


여러분의 몸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것은 일종의 원시적인 방어 기제로서 여분의 지방에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셧다운되기 시작할 수 있으니 어떻게 관리하는지 배워라.


스트레스를 다스려라, 그러면 살을 빼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계단을 좀 올라가라.


그 엘리베이터는 잊어버리고 가끔 그 몇 편의 추가편만 타.


이것은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계단을 이용할 때 좋은 운동을 하게 된다.


이것은 건강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에도 좋다.


계단을 걷는 데 익숙해진 후에, 계단을 뛰어다닐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살을 빼려고 할 때는 집에서 먹어라.


식당에서 구할 수 있는 양은 종종 여러분이 실제로 먹어야 할 크기보다 훨씬 더 크다.


또한, 많은 음식들이 지방, 설탕, 소금을 꽤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식당에 있을 때 건강한 선택을 하기가 쉽지 않다.




혼자 살 빼지 않아도 돼.


가족이나 친구가 지원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온라인 지원 그룹과 포럼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심지어 당신 지역에서 누군가를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