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이 악몽이 될 필요는 없다

2020. 6. 4. 08:49카테고리 없음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이 악몽이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의 결혼식은 꿈과 같지만, 특히 더 큰 결혼식에서는 모든 비용을 통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결혼예산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 글은 실제 예산으로 마술 같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유용한 비법과 요령들로 가득 차 있다.




결혼을 계획할 때, 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지, 그리고 비용이 얼마가 될 것인지에 대한 고려가 필요하다.


특히 리셉션이 오래 지속된다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마시게 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더해질 수 있다.


행사장에 있는 사람들과 술을 제공하는 모든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웨딩드레스를 사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다.


웨딩드레스로 특별히 마케팅되는 드레스들을 고려하는 것에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당신은 훌륭한 신부 들러리 드레스나 단순히 당신이 좋아하는 품격 있는 옷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비록 그 드레스에 수선이 필요하더라도, 그것은 실제 웨딩 드레스보다 더 저렴할 수 있다.




결혼 서약서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가져라.


이것은 배우자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기 때문이다.


결혼의 결합은 장기간의 약속이며 쌍방이 약간의 희생을 할 것을 요구할 것임을 명심하라.


당신의 서약이 당신의 배우자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진정으로 반영하도록 하라.




사진작가를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몇몇 재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해야 한다.


당신은 불만족스러운 결혼 사진을 원하지 않는다.


검색 범위를 좁히는 몇 가지 훌륭한 방법에는 친구와 대화하거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하는 것이 포함된다.




춤출 공간이 거의 없는 리셉션 장소를 빌리지 마라.


춤추는 동안 모두가 함께 모여 있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그러니 여분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물건들을 비켜라.




여러 겹으로 된 웨딩 케이크는 천 달러를 훨씬 넘게 돌려줄 수 있다.


컵케이크, 작은 타르트, 또는 케이크 팝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러한 준비는 저렴한 가격대, 다용도 및 편의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손님들은 떠날 때 컵케이크를 가져갈 수 있는데, 화려한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으면 된다.




당신은 당신의 장비를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어떤 친구나 가족으로부터도 물어볼 수 있다.


그 조수는 가족 구성원들을 정렬시키고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그들을 둥글게 묶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세부 사항은 필요한 경우 장소 조명을 흐리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수롭지 않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아마도 첫 번째 춤을 위해 불빛을 어둡게 하고 리셉션의 남은 시간 동안 그것들을 다시 올리고 싶을 것이다.


접대 장소를 정하기 전에 조명 등 자세한 사항을 문의한다.




당신이 결혼식에서 테이블을 계획할 때, 그들 앞에 고른 수의 손님이 앉아 있는지 확인하라.


식탁 자리를 마련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식탁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연령이다.


각 테이블에서 같은 노인을 그룹화하도록 노력하라.




드레스를 골라 구입하더라도 결혼식 날까지 신부집에 보관하는 것이 현명하다.


개인 옷장에 넣으면 얼룩이나 주름이 생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게에 보관한다면, 그것은 그것이 당신의 결혼식에 계속 압박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눈에 띄고 리셉션의 초점인 웨딩 케이크를 갖고 싶다면 어울리는 원단 조각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견고한 원단을 사용하든, 무늬가 있는 원단을 선택하든, 적절한 재료를 선택하면 손님들의 관심을 끌 수 있고, 더욱 놀라운 비주얼 디스플레이를 만들어낼 수 있다.


디스플레이 원단을 선택할 때는 원단의 질감과 색상을 고려하십시오.




유람선에서의 결혼식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러면 신혼여행과 결혼식이 모두 하나로 굴러가고 유람선은 모든 것을 계획하고 공급하는 일을 대부분 한다.


결혼 계약도 잘 할 수 있을 거야.




당신은 많은 곳에서 지역 인재를 찾을 수 있다; 크레이그 리스트는 사람을 찾는 훌륭한 시작이다.


현금을 주기 전에 Craigslist에서 고용한 사람과 항상 직접 만나보십시오.




통장을 정리하지 않고는 화려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할 이유가 없다.


신혼여행을 위해 돈을 절약하면서 결혼식을 잊지 않도록 하기 위해 방금 배운 정보를 이용하라.